고객센터

A

회원가입 시 꼭 필요한 정보를 모두 기입하셨는지 확인하시고, 가능한 특수문자 등은 피해 주시기 바랍니다. 계속해서 가입이 되지 않으시다면 고객센터(02-3665-2342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 

A

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회원으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.

A

해외거주자라도 본인 인증이 가능하다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,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 배송만 가능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A

아이디찾기 : 사이트 상단의 '로그인'을 클릭하신 후 아이디 찾기 → 본인인증을 하시면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.

비밀번호찾기 : 사이트 상단의 '로그인'을 클릭하신 후 비밀번호 찾기 → 아이디입력 → 본인인증을 하시면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발송되며, 로그인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.

A

회원 가입시 적립금 및 할인쿠폰이 발급되며, 다양한 이벤트 및 사은 행사 등에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.

특정 상품의 경우 구입시 포인트가 적립될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는 1,000점 이상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
A

콜콜마켓을 장기간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개정은 휴면 상태로 전환됩니다.

(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1년 동안 로그인하지 않은 계정) 


휴면고객의 경우 콜콜마켓 로그인 시 휴면 계정 해제 페이지로 이동되며,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서 휴면 계정의 해제가 가능합니다.

본인인증에 어려움이 있으신 분은 콜콜마켓 고객센터로 전화 주시면 본인 확인 후 휴면 계정 해제가 가능합니다.

고객센터 02-3665-2342 (평일 오전 10시~ 오후 5시)


A

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자유롭게 하실 수 있습니다.

회원정보 변경은 마이페이지에서 '탈퇴하기'로 가능합니다.


<회원 탈퇴시 유의할 점>

1. 회원 탈퇴 후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

2. 회원 탈퇴와 동시에 적립금, 개인정보 등 모두 삭제됩니다.

3. 탈퇴 된 아이디와 동일 아이디로 신규가입,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.

A

교환사유와 함께 교환의사를 꼭 밝혀 주셔야 하며, 직접 고객센터(02-3665-2342)나 1:1문의로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.

1. 교환은 상품을 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, 1회에 한하여 교환 처리해 드립니다.  

2. 주소 변경으로 인한 교환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A

마이페이지 → 상세주문내역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   

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결제 내역에 대해 취소 접수를 해주시면 카드결제의 경우 3~5일 뒤 카드사에서 일괄 취소처리가 진행되며, 

해당카드사에서 취소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무통장입금 및 계좌이체는 즉시 환불, 취소 처리됩니다. (공휴일제외)

처리 완료 확인은 배송상태가 "입금 후 주문취소" 단계가 되면 모두 처리가 완료된 상태입니다.


A

가상계좌로 입금하신 경우 즉시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. 단, 상품 배송은 월요일(공휴일제외) 오전중으로 일괄 처리 됩니다.

닫기